찬열의 이상형 관련 이야기

이번 서른 한번째 엑소 관련 포스팅은 찬열의 이상형에
대한 내용으로 한번 꾸며보았습니다.

아마 팬분들이면 굉장히 궁금해 하실 부분일 것 같은데요.

그럼 지금부터 이분이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영상 먼저 보겠습니다.

찬열 이상형 영상

위의 영상 4분 38초쯤으로 넘겨 보시면 그가
좋아하는 여성상이 나오는데요.

앞부분에는 다른 엑소 멤버들의 취향들이
나오니 같이 보셔도 재밌으실 것 같네요.

아무튼 이분은 아주 짧게 대답하는데요.

바로 '잘 웃는 여자'라고 하네요.

본인의 이야기에 잘 웃어주는 여자를 좋아한다고 꼽았네요. 그외 제가
아는 정보로는 개그코드가 맞고, 음악적 취향이 맞았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또한 성실하고 착한 분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찬열 이상형으로 대표되는 인물들은 스칼렛 요한슨,
투애니원의 산다라박, 미쎄이의 수지 등이 있습니다.

언급된 분들 모두 외모도 출중하시고, 매력도
매우 넘치는 분들인 것 같네요.

그의 팬분들은 꼭 참고 하셔요